콘텐츠를 세분화시켜보면 일반적으로 홈페이지(Homepage)를 제작한다는 말은 디자인(Design)적인 측면이 강조된 것이고, 웹사이트(Web site)를 구축한다는 것은 기술(Technology)적인 측면이 강조된다.
또한 이러한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 외에도 언어적 측면인 정보의 내용(Contents)을 간관해서는 안 된다. 그
콘텐츠를 세분화시켜보면 일반적으로 홈페이지(Homepage)를 제작한다는 말은 디자인(Design)적인 측면이 강조된 것이고, 웹사이트(Web site)를 구축한다는 것은 기술(Technology)적인 측면이 강조된다.
또한 이러한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 외에도 언어적 측면인 정보의 내용(Contents)을 간관해서는 안 된다. 그
콘텐츠
영상 + 캐릭터 / On + Off / 보는 작품 + 만지는 상품
해외 진출 및 합작이 용이한 Global Contents
낮은 문화할인율 / Data로 공동제작 가능
유아, 아동 부터 성인, 가족까지 광범위한 타깃층
Long Term Business
수년에서 수십년 이상 가능
애TV, 극장용, DVD/Video, 인터넷 등 다양한 미디어 유통 – Cross M
주 5일제 도입 등 제도적 개선에 따라 여가시간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였다. 이런 트렌드와 더불어 CJ E&M은 국내 유일한 거대 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써 영화, 게임, 방송 등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선도하고 있다. 따라서 CJ E&M의 향후 성과가 국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의
Ⅰ. 서론
다양한 마케팅 가운데서도 각종 이벤트 마케팅은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요소이고 소비자와 직접 맞닿는 부분이어서 영향력과 효과가 매우 크다. 급격한 소비 침체 속에서도 잘 팔리는 상품은 있게 마련이다. 여기에는 십중팔구 남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기 때문이다.
1) 3D 기술 대중화전략
현재 청담동에 존재하는 CJ CGV 컬쳐플랙스(cultureplex)와 같은 복합 문화공간을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하여 기존 3D기술은 물론 차세대 3D기술과 4D기술 등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나가야 한다. 이를 통해 차세대 기술에 대한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는 기술선도 기업으로서의
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. 또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각 부문별 선도 회사들의 참여와 사업적 연계를 통해 콘텐츠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One Source Multi Channel/Multi Use 전략을 기반으로 하여 안정화된 Total Entertainment Contents 산업의 이상적인 모델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.
네트웍 구축을 바탕으로 실현시켜 나갈 것이다. 또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각 부문별 선도 회사들의 참여와 사업적 연계를 통해 콘텐츠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One Source Multi Channel/Multi Use 전략을 기반으로 하여 안정화된 Total Entertainment Contents 산업의 이상적인 모델을 정착시켜 나갈 것이다.
다. 두바이 마케팅
단기간내에 세계적인 명소로 자리잡은 두바이의 마케팅 사례도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 위한 벤치마킹이 될 수 있다. 거의 사막의 불모지였던 두바이가 현재와 같은 세계적인 명소가 되었던 것은 탁월한 홍보와 마케팅 전략에서 나온 것이다. 일반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때에는 수
콘텐츠 서비스업체, 콘텐츠 제공업체, 콘텐츠제작업체, 솔루션 업체 및 디바이스 관련 업체 등으로 구분
UCC
UCC의 등장과 성장
* UCC의 기원
-UCC라는 용어 자체는 새롭고 웹 2.0과 함께 더욱 유명해진 용어이기는 하지만 올드 미 디어에서도 이미 존재했던 현상 -UCC= ‘User Created Contents’의 약